EF교환학생재단, 2020 EF 주니어 유학박람회 개최
EF교환학생재단, 2020 EF 주니어 유학박람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F교환학생 재단 서울지사에서 7월 25일 EF 주니어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EF 주니어 유학박람회에서 초, 중, 고 모든 연령대의 유학,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이 준비되어 있다. EF교환학생 재단은 미국무부 산하 CSIET에서 교환학생 프로그램 운영을 정식 인가 받은 재단으로, 세계의 여러 교환학생재단 중 한국에 유일하게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재단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보통 미국과 한국 각국에 다른 기관이 협력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경우 시기나 국가별 방침에 따라 각기 다른 기준이 적용되어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지만, EF는 직영 지사를 통해서 운영되기 때문에 일관성 있는 기준을 통해서 조속하게 업무가 처리되는 특징이 있다. 그리고 CSIET에서 매년 실시하는 교환학생재단의 역량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받아 매년 최상위등급인 Full listing(자체 J-1비자 발급 자격)을 부여 받았으며, 매년 전세계 3000명의 학생을 선발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EF교환학생재단 관계자는 “미국 교환학생의 경우, 홈스테이 비용과 학비가 면제받을 수 있어 1년 이상 장기 유학을 준비하기에 부담이 적어 인기가 많으며, 미국교환학생 이후 영국, 아일랜드 프로그램으로 연계하여 해외 고교 졸업과정을 마치는 것이 가능하여, 해외 대학 진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유리한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EF 주니어 유학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장학금 및 등록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신청 및 기타문의는 해당 EF교환학생재단 카카오 플러스톡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EF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교육서비스 공식제공사, 과거 1986년 서울 올림픽 언어교육 공식 파트너로 제공된 글로벌 교육기관으로 현재 전 세계 53개국, 507개의 캠퍼스와 지사를 통해서 외국어 교육, 정규 학위 이수 과정을 제공 하는 글로벌 교육기업이다. 또한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Korea Consumer Appraisal Index)'에서 글로벌 교육 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