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거래소, 1주년 이벤트 진행.... 1만명 '에어드랍' 코인 지급
오아시스거래소, 1주년 이벤트 진행.... 1만명 '에어드랍' 코인 지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시스 거래소가 1주년 기념 'SUPER AIRDRO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UPER AIRDROP' 이벤트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에어드랍 코인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야하며 세 가지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오아시스 거래소는 일반 메이저 코인들의 가치가 불안할 때에도 투자자들이 몰려들어 일부 코인들의 가격이 급등하는 양상을 보여왔다. 최근 활발한 신규 프로젝트 상장 유치와 여러 코인들이 급등하는 양상과 더불어 원활한 입출금이 회원들에게 신뢰를 주어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아시스 거래소 내에는 간편하게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간편 구매’ 시스템과 코인 발행사의 요청에 따라 자유롭게 운영되는 ‘프라이빗 마켓’ 등 다양한 컨텐츠로 회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더불어, ISMS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심사를 진행 중이며 자금세탁방지 시스템 도입 등 가상자산 특금법에 대비하여 규제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