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롯데홈쇼핑 5차 방송 진행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롯데홈쇼핑 5차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연속 매진으로 화제를 모은 시카 톤업크림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롯데홈쇼핑 5차 방송을 예고했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는 지난 6월 5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하는 등 간편한 톤업, 홈쇼핑 완판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인 특유의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게 톤 업 해 줌과 동시에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선케어 등의 스페셜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그린 색상의 텍스쳐가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베이지 톤 업을 하는 반전 제형으로 무더운 날씨에 여러가지 제품을 바르기 힘든 소비자의 니즈를 저격하며 SNS상에서도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는 오는 18일 오후 12시 50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는 ▽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60ml 본품 2개 ▽15ml 용량 3개 ▽ 인트라젯 퍼밍 마스크팩 2박스(10매), 무료체험분이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브랜드 관계자는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는 그린 텍스쳐의 반전 톤업크림으로 요즘 같이 더운 계절 가볍게 발라주면 자외선차단, 톤업, 안티에이징, 보습, 진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에 더 많은 고객분들이 닥터자르트의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를 만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톤업된 피부를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