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평판지수 상승하며 ‘선두권’ 도전 밝게 해... 2020년 7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5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평판지수 상승하며 ‘선두권’ 도전 밝게 해... 2020년 7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5위
  • 김예지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승철헤어수투디오X 네이버예약 이벤트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이번 달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탑5’ 중 가장 높은 평판지수 상승률을 보이며 5위 자리에 안착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헤어전문점 브랜드에 대해 2020년 6월 4일부터 2020년 7월 5일까지의 헤어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523,9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박승철헤어스튜디오가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헤어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와 한국브랜드포럼에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하였다”며,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670,556개와 비교해보면 5.49% 줄어들었다”고 평판했다.

5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브랜드는 참여지수 142,720 소통지수 34,843 커뮤니티지수 26,418 사회공헌지수 2,69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6,678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176,403보다 17.16% 상승했다.

구 소장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전체 2위의 참여지수를 얻었다"며, "다만, 4위 로이드밤과 6위 이철헤어커커와의 평판지수 격차가 미세해 ‘탑5’ 경쟁이 치열하다"고 덧붙였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할 시 펌 및 염색 시술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이번 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예약 전용 전매장들이 이벤트에 포함되며 지점 정보는 네이버를 통해 찾아 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매장에선 컬렉션 스타일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으며,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철헤어커커, 블루클럽, 아이디헤어, 박준뷰티랩, 이가자헤어비스, 헤어망고, 제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이만헤어, 권홍헤어, 에이치스타일, 미랑컬헤어, 리챠드프로헤어, 아이앤투헤어, 이훈헤어칼라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