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 전과목프리패스반’ 더블할인 이벤트 진행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 전과목프리패스반’ 더블할인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가 부통산투자 및 재테크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부동산 전과목프리패스반’ 더블할인 이벤트를 오는 8월 2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패스 기간에 따라 기간연장 혜택은 물론, ‘오아 아이프로 무선 눈 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반을 친구에게 추천한 경우 추천한 친구와 받은 친구 모두에게 1개월 추가 연장 혜택과 함께 온라인 단과 강의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부동산 전과목프리패스반은 수익형부동산을 비롯한 다양한 부동산재테크 관련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반이다. 특히 148개의 모든 강의를 교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최근 부동산 경향을 반영한 신규 강의 역시 제한 없이 수강 가능하다.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모바일과 MP3 형식으로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간에 따라 3개월, 6개월, 12개월반으로 나눠 수강 가능하며, 기간에 따라 적용되는 혜택이 다르다. 먼저 각각의 반은 수강에 필요한 교재 총 9권을 무료로 증정과 함께 1개월 기간 연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패스 교육과정을 모두 수료할 경우 수료증도 발급된다. 또한, 재무계산기와 고속충전기, 랜드프로 콘서트 참석권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12개월 반에 한해 기간 연장이 1개월 더 추가되며, 사은품으로 ‘오아 아이프로 무선 눈 안마기’가 증정된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해당 프리패스 반은 상가 및 토지투자와 부동산경매공부 등에 도움되는 다양한 강좌들을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그동안 부동산공부를 하고 싶었지만, 값비싼 수강료에 선뜻 도전하기 힘들었던 수강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랜드프로에 가입만 하면 퀄리티 높은 기초 부동산강의 5PACK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5만원의 수강할인권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