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미, ‘하루만원’ 이벤트 진행... 소화효소부터 버닝티까지
하루미, ‘하루만원’ 이벤트 진행... 소화효소부터 버닝티까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케어 브랜드 ‘하루미’에서 오는 15일, 단 하루 ‘하루 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제품별 100개 한정수량으로 2시, 3시, 4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제일 먼저 2시에 선보이는 건강한 하루 라인 ‘하루채움’은 화학 정제 효소가 아닌 4종 곡물효소를 담아, 1포 당 총 121,200unit의 높은 효소 역가수치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 효소 제품과는 달리 고소한 인절미의 맛을 담은 ‘하루채움’은 우유에 타먹어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먹고 나면 늘 속이 더부룩한 사람들에게 일명 ‘천연 소화제’로 불리며 론칭 이후 줄곧 화제가 되고 있다.

가벼운 하루 라인 ‘하루지움’은 기존 ‘아이돌 물’ 레시피에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국내산 늙은 호박과 팥을 추가했다.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자연 유래 성분인 자일리톨로 단맛을 내어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녹차의 기분 좋은 쌉싸름함과 레몬의 상큼함이 합쳐진 레몬녹차수로 ‘하루미’만의 ‘하루미 아이돌 물’을 맛볼 수 있다.

운동 전, 부스터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물 대신 마시는 버닝티 ‘하루태움’은 화학 버닝 성분 대신 식품 성분인 카이엔 페퍼를 함유하여 몸의 부담을 줄여준다. 히비스커스와 아로니아로 맛을 내어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하루미 관계자는 “하루미 첫 이벤트인 만큼 파격적인 타임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재구매 지원 20% 할인 쿠폰도 발급하고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루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