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시험 기출문제 특강 진행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시험 기출문제 특강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교수진이 만든 기출문제 '2배 빠른 완성'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브랜드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배 빠른 완성' 기출문제 특강을 진행한다.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살펴보면 남은 기간은 3개월 정도에 불과하다. 1차 시험이 오는 10월 31일이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이 시기에 보다 최적화되고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이와 관련, 메가랜드 공인중개사는 전문 교수진이 뽑은 기출문제만을 다루는 기출문제 특강을 준비했다.

특강에는 21명의 메가랜드 특급 교수진이 모두 참여한다.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은 민법 등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등장할 만한 기출문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기출문제 학습은 문제를 틀렸는지 맞췄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묻고자 하는 의도를 간파했느냐가 중요한 것"이라며 "메가랜드는 전형적인 혼자 공부하는 잘못된 기출학습방법을 탈피시켜줄 것이다. 기출문제 학습은 빠른 합격을 위해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기출문제 특강은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라면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은 상시 모집하며 강좌패키지와 교재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및 기출문제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