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 입점
땡큐파머,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땡큐파머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관악점 1층에 위치한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땡큐파머는 비다벨로에서 맑고 투명한 피부 솔루션 ‘강화 교동쌀 맑음’ 라인, 고보습 진정 솔루션 ‘트루 워터’ 라인, 안티에이징 탄력 솔루션 ‘미라클 에이지’ 라인, 아이슬란드 이끼추출물 함유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라인, 남성 화장품 세트 ‘컨트리 맨’ 라인 및 자외선차단제 제품을 선보인다.

비다벨로 입점과 동시에 2주만에 피부 투명도를 개선시켜주는 ‘강화 교동쌀 맑음 젤 안에 크림’, 미국 FDA 등록된 쿨링효과 자외선차단제 ‘세이프 선 플루이드 에이지 0880’,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고농축 제형의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아이 크림’ 제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입점 기념 인기 제품 할인 행사 및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땡큐파머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이달 말 롯데백화점 분당점, 청량리점을 시작으로 입점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