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파트너, 시장대응시스템 운영으로 고객만족도 높여
리더스파트너, 시장대응시스템 운영으로 고객만족도 높여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위해 재무설계에 관심을 갖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재무설계는 개인의 연령, 직업 등을 여러가지 요인들을 고려하여 진행되어야 한다.

한편, 재무설계를 하고 싶어하면서도 리스크에 대한 걱정이 커서 선뜻 실현하지 못하거나 구체적인 방법을 알지 못해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도 많다. 이 때에는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하며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는 맞춤형 관리를 해야 한다.

리더스파트너는 간편하게 차트 확인을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투자포트를 구성해 채택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재테크가 생소하고 어려워하는 개인 투자자들과 상생하기 위해 전문 담당자를 배정하여 상담을 거쳐 최적의 진단을 내리고 이를 토대로 가장 적절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개개인의 목표와 선택을 바탕으로 다양한 플랜을 준비한 후 고객이 선택한 방향으로 진행하고 전문적인 투자 시뮬레이션과 지속적인 사후 관리로 책임 서비스를 실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각도로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맞춤형 투자관리는 필수적인 요소이며, 수많은 경험을 통해 축적한 시스템과 탄탄한 노하우를 갖춘 투자 전문가들이 모여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고 수익의 등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