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수현,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 공개..."97.2% 긍정적 답변"
결혼정보회사 수현,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 공개..."97.2% 긍정적 답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에서 인정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정회원 미팅 후 SMS 설문조사를 진행해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7.2%가 긍정적으로 답변했다고 밝혔다.

자체적으로 시행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정회원 미팅만족도 결과에 따르면, 49.9%가 ‘괜찮았다’, 45.2%가 ‘좋았다’, 2.1%가 ‘너무 좋았다’고 응답했다. 뿐만 아니라 회원들은 “대화가 잘 통해 기분 좋게 만나고 왔다”, “진솔하고 상당히 좋은 분이셨다”, “소개받지 않았으면 후회할뻔했다”는 진솔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측은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함께 전문적인 인재를 기르기 위해 만든 교본으로써, 국가에서 인정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적용한 본사만의 ‘감성매칭 시스템’이 그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서 독자 개발한 이 시스템은 기존의 단순 프로필을 바탕으로 한 컴퓨터 기반 프로그램 매칭에서 벗어나 회의를 통해 상대자를 엄선하고 있다. ▲성격 ▲나이 ▲직업 ▲종교 ▲결혼관 ▲이상형 등 다양한 조건에 걸맞은 대상을 소개해 만족도가 높다. 이 같은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직 남성 3년 평균 성혼율 77%’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감성매칭 시스템 도입 후 신규 회원수 1.5배, 성혼 회원수 2.2배가 상승하였으며, 남성 전문회원수도 3.3배 증가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결혼은 일생에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로 신중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 모두가 행복한 인생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매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회원들의 첫만남이 더 좋게 기억될 수 있도록 5성급 제휴호텔에서 진행하고 있다. 더플라자, 머큐어 앰배서더, 르메르디앙 등 조용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호텔에서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