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 수’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판매
비타민하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 수’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판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지난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요로건강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 수’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크랜베리 수’는 요로의 유해균 흡착을 억제해 요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식품의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인 파크랜크랜베리를 가공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인정형 원료란, 전문적인 평가와 과학적 검증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에게 개별적으로 인정을 받은 업체만 제조 또는 판매가 가능한 원료이다.

크랜베리 원물 100% 가공으로 과육은 물론, 껍질, 씨앗까지 통째로 가공하여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파크랜크랜베리 분말이 1캡슐당 500mg 함유되어 있으며, 생선 콜라겐, 포도종자추출물분말, 비타민C,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세븐베리농축분말, 비타민D, 석류농축분말, 회화나무열매추출분말 등의 부원료 9종을 함유했다.

또한, 제품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첨가되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CMC-Ca의 4가지 식품 첨가물을 무첨가했다. 색소 역시 사용하지 않아 크랜베리 고유의 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GM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1일 1회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요로감염의 질환자는 매년 증가하고 있고 처음에는 큰 탈없이 지나갔던 증상들이 반복된다면, 큰 질병으로 나타날 수 있다”며, “비타민하우스에서 말못할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크랜베리 수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의 ‘크랜베리 수’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1차 판매 2,000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