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봉구통닭, 신메뉴 출시....유튜버들에게 무료 협찬 진행
[창업이슈] 봉구통닭, 신메뉴 출시....유튜버들에게 무료 협찬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2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로 감성과 독특한 메뉴로 인기몰이 중인 봉구통닭이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성인 유튜버들에게 장소 및 음식 등을 무료로 협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유투버 협찬 신청은 본사 홈페이지 문의 또는 SNS 계정을 통해 가능하다.

봉구통닭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대형 R&D센터에서 오랜시간동안 끊임없이 수정, 보완을 통하여 ‘건강한 맛’에 중점을 두고 완성 된 시그니처 메뉴와 최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새롭게 등장한 ‘디진닭’에 이어 또, 한번 ‘원조닭볶음탕’ ‘감바스&바게트’ ‘경양식 함박돈까스’ ‘건어물 한상’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추가로 새로운 생맥주 추출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탄생한 빙하살얼음맥주 또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맥주잔을 얼려 내놓은 기존의 살얼음 맥주와는 달리 저온숙성하여 생맥주를 추출해 깊은 풍미 및 시원한 맛을 볼 수 있다.

본사에서는 최근 코로나19가 재 확산 하면서 모든 가맹점에 무상 방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1900년대 초 개화기의 엔틱한 모습을 최대한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봉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메뉴들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주)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 감성주점 브랜드 지금,보고싶다 ▲ 스페셜티커피 브랜드 카페데일리 등 업종별 대표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