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루헨 일산파주점, 삼성전자 협업릴레이 할인 진행
파주운정가구단지 루헨 일산파주점, 삼성전자 협업릴레이 할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 삼성전자 본사와 협업을 진행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협업 릴레이 할인 내용을 살펴보면, 루헨 일산파주점과 삼성전자 본사와 협업을 통해 루헨 구매 고객이 삼성전자 전 지역 대리점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 증정 및 최대 60만원 상당의 상품권 캐시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루헨 일산파주점 쇼훔이 실시하는 자체적인 프로모션은 김포 고양가구단지 인근 쇼룸을 통해 고급 통가죽 소파와 세라믹 식탁 및 호텔 수입 매트리스를 할인하는 혜택을 진행중이다.

아울러, 다가올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소파 마나코스 4인 미니코너 240만원 특가’ 행사, ‘개점 1주년 맞이 쇼파 수입매트리스-통세라믹 식탁세트 릴레이 특가 및 전 지역 무료배송’이 실시된다. 또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과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인하’ 혜택, 그리고 ‘입주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도 구성된다. 베키 이태리통가죽 4인소파 190만원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해당 업체가 자랑하는 쇼파의 경우 고급 통가죽 소파 및 샤무드 소파, 패브릭 소파, 그리고 사하라 소파 및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와 리클라이너 소파가 있다. 이 소파 제품에는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및 샤무드 자재와 5mm 내추럴 통가죽 및 2~2.2mm 이태리통가죽 등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다. 이는 소파 하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소파와 더불어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 제품 및 세라믹 포세린 식탁 제품도 할인된다. 4~6인용 통 세라믹 식탁과 더불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패딕-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여러 브랜드를 할인 금액으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일산 전시룸 현장 및 블로그,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