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 SK스토아 홈쇼핑에서 3일 최초 론칭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 SK스토아 홈쇼핑에서 3일 최초 론칭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강의 무료체험, 특별 교재 3종 제공 등 혜택 제공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공무원 평생올패스 상품'을 최초 론칭한다고 1일밝혔다. SK스토아는 8월 3일 22시 36분부터 한 시간동안 본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는 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소망 실현과 나날이 더해지는 채용 절벽이라는 시기적 상황 돌파를 위해 최적의 구성으로 기획한 공무원 온라인 교육상품이다.

본 상품을 구매하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하고, 합격 시 추가적인 제세공과금 부담 없이 기존 결제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홈쇼핑 시청 타깃 층을 고려해 특별 혜택들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예약 후 상담만 받아도 △7일 강의 무료체험 △특별 교재 3종 △파리바게뜨 상미종 식빵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AI확인학습'을 비롯한 추가 온라인 강의 수강과 박문각 합격예측 모의고사 온라인 응시 혜택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에서는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 상품의 전체 구성 및 혜택을 단독 프로모션 가격인 99만 원에 판매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응시 연령 다변화와 관심도 증가에 발맞춘 효율적 노출 채널 확대를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론칭했다"라며 "무엇보다 7·9급 공무원 도전을 계획한 수험생이라면 특별한 혜택과 수강료로 공무원 37개 직렬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 홈쇼핑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과 SK스토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