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알집 유아 거실매트’ 및 ‘알집 디즈니 거실매트’ 론칭 이벤트 진행
알집매트, ‘알집 유아 거실매트’ 및 ‘알집 디즈니 거실매트’ 론칭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매트로 자리매김한 ‘알집매트’의 신제품.. 유아 가정 리빙매트로 ‘안성맞춤’

유아매트 대표 브랜드 ‘알집매트’가 ‘알집 유아 거실매트’와 ‘알집 디즈니 거실매트’를 론칭,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8월 3일(오늘)부터 9일까지 한 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집 유아 거실매트+알집 디즈니 거실매트 론칭 이벤트’는 해당 제품을 한정수량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면 10명을 추첨해 ‘알집 디즈니 키재기 벽 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포토상품평 등록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8일 발표한다.

먼저 ‘알집 유아 거실매트’는 아이의 감성 발달을 위한 심플하고 포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색상은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이며, 앞면은 도형 패턴, 뒷면은 단색으로 인테리어에 따라 홈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리빙매트로 제격이다.

알집 유아 거실매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알집 디즈니 거실매트’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디즈니 정품이다. 2종의 매트는 각각 귀여운 ‘도날드 덕’과 ‘데이지 덕’ 캐릭터가 새겨져 있으며, 역시 양면 사용이 가능해 심플한 느낌을 원할 때면 단색으로 이뤄진 뒷면을 펼치면 된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알집매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한 직물 엠보로 미끄럼∙이물질 끼임 방지 및 100% 방수 코팅으로 간편한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한 유아매트다. 탄탄한 쿠션감으로 충격을 흡수해 아이의 성장판을 보호하고 층간소음을 완화해준다.

더불어 아이의 안전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고려한 최적의 두께를 연구, 직물 엠보∙논슬립 필름∙방수코팅 등 9중 레이어 구조를 가진 1.2cm의 매트를 완성했다. 바닥으로부터 냉기와 습기를 차단해 장마로 꿉꿉한 요즘 같은 날씨에 더욱 필요한 제품이다. 라운드형의 꼼꼼한 마감 등 깔끔한 디테일과 뛰어난 복원력을 자랑하며, 고밀도 필름으로 내구성을 높여 무거운 장난감을 올려놓아야 하는 놀이방매트로도 손색이 없다.

알집매트를 전개하는 ㈜제이월드산업 관계자는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따라 KC인증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소재로 제작하는 등 안정성 확보에 주력했다”며 “알집매트의 신상 유아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집매트는 2년 연속 유아용품 부문에서 친환경 경영대상을 수상했으며,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 등극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