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생활, 신규회원 ‘오면메로나’ 증정 이벤트 진행
단순생활, 신규회원 ‘오면메로나’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생활 자사몰 가입 시 메로나 100% 증정 및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이 신규 회원들을 위한 여름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눈길을 끌고 있다.

단순생활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 ‘오면 메로나’는 단순생활 자사몰 가입 시 누구에게나 메로나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로 7, 8월 여름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자사몰 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단순생활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코로나 19로 인해 바캉스를 즐기지 못하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회원 대상으로 더욱 더 알차고 재미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규 회원가입 혜택은 여름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신규 가입자에 한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