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신제품 ‘비박스’, ‘레드루트’ 선보여
바베파파,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신제품 ‘비박스’, ‘레드루트’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바베파파가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국민 빨대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비박스는 2020년 8월에 출시 예정인 로얄 젤라또 라인을 이번 코엑스 베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신제품 이벤트로 현장에서 로얄 젤라또 빨대컵 구매 후 SNS 인증샷을 올리면 젤라또 굿즈 부채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번 페어에서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다양한 라인업의 원조 국민빨대컵 비박스 △키즈 썸머웨어 키썸플레이 △무불소, 저불소 치약 카가&푸치 △에르고칫솔 브리스틱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 등 육아맘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유아용품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유기농 성분의 안정성으로 육아맘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아기세제 레드루트는 신규 제품을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시향 테스트 행사 및 할인 예약판매를 함께 준비하여 바베파파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바베파파 부스에서는 ▲우리아이 첫 빨대컵 비박스 단품 48% 세트상품 최대 58% 할인, 빨대컵 구매 시 비박스 세척전용 솔 증정 ▲카가 치약을 포함한 구강용품 최대 50% ▲유기농 세제 레드루트 최대 50% ▲ 영유아, 임산부도 안심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 50%할인, 아이와릴리프 쿠폰 제시 시 3종 샘플이 증정 ▲키즈 썸머웨어 키썸플레이 최대 72%, 제품 구입 시 와이어헤어밴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SNS를 통해 사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전개하여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들에게는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부스 현장에서는 비박스 디즈니 부스 인증샷과 레드루트 리뉴얼 제품 사용 후 기대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베파파 부스는 코엑스 B홀 C200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바베파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