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발라닷컴(AVA), 유동성 오른 프로비트(ProBit) 거래소 상장
트라발라닷컴(AVA), 유동성 오른 프로비트(ProBit) 거래소 상장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230개국의 200만개 이상의 호텔과 부동산 뿐만 아니라 600개의 항공사를 지원하는 암호화폐 접목 여행 예약 서비스 트라발라닷컴(AVA)가 지난 7월 29일에 근래부터 유동성이 빠르게 높아진 국내4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전략적으로 상장하였다.

트라발라닷컴은 전통 결제방식 외에도 3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바이낸스의 지원을 받아 암호화폐 결제를 원활하게 지원하여 항간에 이슈 된 바 있다. 트라발라닷컴의 실물적 가치는 AVA에 연동되어 책정되며, AVA는 결제 수단, 로열티 보상 수단, 할인 및 보너스 등에 이용된다.

현존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가장 다양한 지불결제 수단을 지원하는 트라발라닷컴은 국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가장 우선시 고려한 것이 유동성인데, 얼마전부터 프로비트의 유저가 증가함에따라 유동성이 높아져 시기적절하게 상장을 추진하였다.
 

트라발라닷컴은 앞으로도 주요 온라인 여행사 및 대행사보다 훨씬 저렴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보다 널리 제휴처를 확보해내갈 방침이여, 공정하고 투명한 가격을 항시 제공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트라발라닷컴(AVA)가 상장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는 2020년 5, 6월 들어 많은 토큰을 상장한 국내 4위, 글로벌 20위 거래소로 성장 중인 거래소다.

최근 암호화폐 전문 분석 사이트 크립토디퍼(CryptoDiffer)에서 발표한 한국 TOP 4 거래소에 속한 프로비트는 월간 액티브 유저 500,000명, 월간 웹 방문자 수 2,500,000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신규 유저 유입이 이뤄지고 있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프로비(PROB)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꾸준한 관심과 유틸리티를 통해 PROB의 가치는 계속 상승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