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누런이와 입냄새 해결을 위한 기능성치약 출시
몽디에스, 누런이와 입냄새 해결을 위한 기능성치약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5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위생이 중요시 되면서 청결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숨쉬고 말하는 입 속의 환경에 대해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대표적으로 구강관리에 도움이 줄 수 있는 치약은 제품마다 성분이 다르고 기능이 다를 수 있기 대문에 각자의 치아 상태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평소 누런이와 입냄새로 인해 고민인 이들은 미백치약이나 구취제거치약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몽디에스는 이빨하얘지는법, 임냄새없애는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치아미백치약과 입냄새치약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으로 구강 건조함 없는 탁월한 세정력과 양치 후에도 구강이 마르지 않으며 미각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화이트닝치약은 과탄산수소 35%를 함유한 제품으로 고급 연마제가 착색된 변색 층을 제거하며, 치아 표면의 착색 및 변색 이물질에만 반응하여 치아의 손상 없이 치아미백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에 함유돼 있는 연마제는 치아의 마모를 최소화하여 치태를 제거하기 위해 입자가 크고 연마력이 높은 탄살 칼슘 대신 입자가 곱고 작은 고급형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를 사용했다"라고 덧붙였다.

몽디에스 치약은 프로폴리스, 피리독신염산염, 피로인산나트륨 등 구취제거와 잇몸관리, 치석 등 억제에 효과적인 원료를 모두 함유한 제품이다. 입냄새제거제로 언급되는 해당 제품은 건조함이 없는 구강을 위해 미국 농무부에서 유기농 인증 과정을 통과한 6가지 USDA 인증 식물성 원료를 함유하여 입안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논란이 있는 합성 원료 대신에 구강 건강을 위해 꿀벌이 마는 천연 성분으로 잇몸염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여 충치예방 및 제거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했다.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연속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올리비움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다양한 곳에서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키즈샴푸&유아바디워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올리비움 입점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7월23일 오전5시부터 8월6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하며 유아썬크림, 아기썬스틱, 어린이썬쿠션 등을 1+1에서 20%를 추가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