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활기차고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담은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출시
지방시 뷰티, 활기차고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담은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선보인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선보인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활기차고 열정적인 여성의 에너지를 담은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IRRESISTIBLE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생동감 넘치고 활기찬 여성의 매력, 젊음이 넘치는 에너지를 향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방시 뷰티는 이레지스터블의 뮤즈인 영국 모델 프란 서머즈와 함께한 광고 비주얼 및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소중한 순간들을 맘껏 즐기는 행복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웃고 춤추는 프란 서머즈의 모습은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이 상징하는 자유로운 여성상을 담고 있다.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달콤하고 프레시한 페어와 히비스커스의 조합으로 시작해 감미롭고 관능적인 장미 향으로 이어진다.

또한, 부드러운 머스크와 버지니아 시더우드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플로럴 우디 향을 완성한다. 지방시의 시그니처 프리즘 디자인을 재해석한 향수 보틀은 미니멀한 스퀘어 실루엣과 센슈얼한 라운드 앵글의 조화로 활기차고 우아한 여성을 떠올리게 한다.

투명하게 조각된 보틀이 핑크 골드 컬러의 빛을 담아내고, 꾸뛰르의 매력을 담은 핑크 리본이 더해져 꾸뛰르 향수의 정수를 보여준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35ml, 50ml, 8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