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 충전식보청기 할인 이벤트 진행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 충전식보청기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노화와 스트레스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난청을 겪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난청은 청각이 저하되거나 상실된 상태로, 해당 증상이 의심된다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청력 상태에 적합한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청기는 주변의 소리를 증폭시켜 난청인의 원활한 청음을 돕는 기구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지만 최근 충전식보청기, 인공지능 보청기 등 편의성을 고려한 기기가 개발됨에 따라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졌다. 다만,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는 제품인 만큼 신중한 선택은 필수다.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에서 충전식보청기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음은 물론, 필수 액세서리 증정, 철저한 사후관리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전문화된 시스템과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는 보청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첨단 장비를 이용한 청력 검사 및 분석, 1:1 맞춤 상담 등을 진행함으로써 개인별 청각 상태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것. 특히 다수의 국가별 브랜드 제품을 보유해 구매 전 시험 착용 및 비교가 용이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보청기 보조금 및 지원금 정식 등록 업체로 보청기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보조금 및 지원금 대상이 아닌 경우에는 자체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보청기 필수 액세서리도 무상 지급해 부모님보청기 구매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볼만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신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대비 15% 감소한 크기로 착용 부담을 해소시켜주고 있으며 스마트폰 무선 연동 기능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충전식보청기로 1회 충전 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어 야외 활동이 잦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안양평촌덴마크보청기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해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꼼꼼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 중 불편함이 있을 시에는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안양과 평촌뿐만 아니라 의왕, 산본, 군포 등 타지에서 방문하는 고객도 많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청기는 단순히 소리를 더 잘 들리게 해줄 뿐만 아니라 가족 관계와 사회생활에 이로움을 주고 우울이나 불안 등 심리적 증상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거품 없는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양이 구입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 또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