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두 계단 순위 상승하며 단숨에 ‘선두’ 추격... 2020년 7월 카시트 브랜드평판 2위
페도라, 두 계단 순위 상승하며 단숨에 ‘선두’ 추격... 2020년 7월 카시트 브랜드평판 2위
  • 심하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5주년 기념 ‘반납 없는 유모차·카시트 보상판매’ 실시
가성비의 360도 회전형 카시트 'C9' 6차 재입고

페도라가 지난 5월보다 소폭 하락한 브랜드평판지수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계단 순위가 상승하며 2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7,922,9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페도라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2020년 5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773,271개와 비교하면 18.93%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2위, 페도라 카시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265,414 소통지수 363,865 커뮤니티지수 345,5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74,803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042,585 와 비교하면 6.50% 하락했다.

구 소장은 “페도라 브랜드는 전체 2위의 소통지수와 커뮤니티지수를 획득하며 순위 상승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페도라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재구입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도라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도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인증단계만 거치면, 기존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는 번거로움 없이 특별 할인가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어 페도라가 편의성과 가성비를 무기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완판됐던 360도 회전형 카시트 ‘페도라 c9’을 재입고했다고 밝혔다. 페도라의 2020년 신제품 중 하나인 회전형 카시트 C9인 360도 회전이 가능해 전후방 전환 장착이 쉽고, 90도 마다 반고정 기능이 있어 아이들의 승하차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최근 3개월 동안 카시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대해 “다이치가 카시트 브랜드평판 1위의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4위였던 페도라가 단숨에 2위로 도약했다”며 “순성은 페도라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3위에 그쳤으며 4위와 5위는 조이와 싸이벡스가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