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지글로벌 남성브랜드 제이그루(J.GROO), 2분기 매출 200% 상승 기록
㈜제이지글로벌 남성브랜드 제이그루(J.GROO), 2분기 매출 200% 상승 기록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5 15: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 기업 ㈜제이지글로벌이 새롭게 선보인 남성 브랜드 ‘제이그루(J.GROO)’ 시장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5월부터 시작하여 SNS에서의 반응이 좋아 매출이 200%씩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남자의 외모도 경쟁력 시대 J.GROO는 남자를 의미하는 J와 그루밍을 의미하는 GROO의 합성어로서, 마부가 말을 빗질하여 말끔하게 꾸민다는 것에서 유래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Everyting you need”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패션 코스메틱이라는 새로운 시선으로 남자들이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에 그 디자인을 착안하여 만들어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제이그루 헤어 브랜드 제품은 프로페셔널 라인으로 구성하여 에스그루 왁스, 스프레이 등 헤어 제품에 대해서는 프로페셔널 라인으로 포지셔닝을 유지하고 있다. 이미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헤어 제품과는 다르게 청담, 가로수길 미용실 등 유명 헤어숍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제이그루 관계자는 "개발 부문에서도 각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하고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제조사를 선정하여 제품 개발을 하고 있다. 유명 크리에이터를 다수 모집하여 한 명의 고정된 이미지 모델이 아닌 여러 뮤즈들과 협업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본인의 스타일을 더욱더 멋지게 변화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 남성 패션 코스메틱 제이그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점차 판매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민 2020-08-05 15:20:03
헐 여기꺼 헤어스프레이 잘 쓰고 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