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학 신간 '나는 화장품으로 세상을 정복한다' 출간...꿈꾸지 않는 자에게 미래는 없다
성공학 신간 '나는 화장품으로 세상을 정복한다' 출간...꿈꾸지 않는 자에게 미래는 없다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용수 저자, 내일이 아닌 10년 후 미래에 승부를 걸어라

신간 『나는 화장품으로 세상을 정복한다』가 출간됐다. 화장품 사업가이자 L&K 오너 권용수 저자의 저서로, 사업 성공과 실패 그리도 다시 도전하며 성공한 경험담을 독자들에게 전한다. 실패로 인해 좌절을 겪고 있거나 성공하길 바라는 독자들이라면 주목해 볼 만 하다.

도서는 K뷰티로 세상에 도전하는 저자의 이야기를 전한다. 두 번의 사업 실패와 수억의 빚을 진 저자는 다시 극복할 수 있었던 비법은 절박함이었다는 메시지와 그가 일본에서 K뷰티로 성공한 과정, 그리고 그만의 성공 법칙도 함께 담았다.

그는 자신의 성공할 수 있었던 3가지 원칙은 경쟁력과 시스템, 비전이었다고 말한다. 먼저 고객이 다시 오게 만드는 품질은 ‘기본’이라는 조언과 함께 기본을 갖출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고 전한다. 이어 관심 있는 분야를 찾아내 키워야 한다며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분야, 남들이 하지 않는 분야를 찾아 자신만의 무대를 만들어야 한다는 조언을 남긴다.

총 5장으로 구성된 도서는 절박함으로 시작한다. 사업 실패와 그로 인한 수억의 빚을 졌던 저자의 과거를 전하며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절박함이었다며 성공의 시작은 절박함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어지는 2장에서는 절박함보다 강한 경쟁력은 없다며 불황 등과 같은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저자만의 비법을 전한다.

사업의 기본이 되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선 시스템과 자신만의 비전을 가져야 한다. 3장과 4장에서는 몸은 힘들어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법과 자신만의 무대를 만들 수 있는 그의 성공 법칙을 공개한다. 이어 성공한 사람들은 믿음을 반드시 현실로 바꾼다며 이미 내 꿈이 이뤄진 것처럼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마무리한다.

도서 『나는 화장품으로 세상을 정복한다』 저자 권용수는 두 번의 사업 실패를 성공으로 바꾼 귀재기도 하다. (주)L&K 경영자인 저자는 일본의 화장품 편집숍 코스무라(COSMURA)를 운영하며 K뷰티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그는 “27년간 화장품 사업가로서의 성공 노하우와 삶의 위기를 헤쳐온 경험을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나의 경험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의 메시로 전달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출간 의도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책을 출간한 미다스북스 관계자는 “권용수 저자의 성공담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메시지를 전할 것”이라며 “저자의 성공비법을 통해 미래에 승부를 거는 귀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