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이벤트’ 7일까지 진행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이벤트’ 7일까지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합격응원 이벤트’를 내일(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랜드프로의 인기 공인중개사 패키지인 ‘평생합격보장반’과 ‘2020 스피드합격반’, ‘2020 VIP연회원반’을 3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합격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교재, 모의고사 무료 응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랜드프로의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문교수진의 최신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100만원 상당의 2021 모든 유료특강을 제공한다.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MP3 형식으로 제공된다.

또한,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2021년 교재 16권도 함께 증정해 추가 결제해야 하는 비용이 없다. 교재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따라 ▲2020년 1, 2차 교재 수령 ▲2020년 1차 교재 수령 후 2021년 2차 교재 수령 ▲2021년 1, 2차 교재 모두 수령하는 방법으로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라인 전국모의고사도 8회분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취약 부분을 보완하는데 탁월해 공인중개사 합격 필수 요소로 꼽힌다.

‘2020 스피드 합격반’은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빠른 기간 내에 합격에 이를 수 있도록 돕는 반이다. 이를 위해 부동산공법을 포함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강의를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에 필요한 필수 유료특강도 제공한다. 교재포함 패키지에 가입하는 경우 핵심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14권도 함께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2020 VIP 연회원반’은 동차합격률 75% 자랑하는 랜드프로의 최고의 합격 시스템이다. 해당 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전문교수진의 최신 강의와 2020 모든 유료특강을 들을 수 있으며,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18권도 함께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에서는 공인중개사 독학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부동산자격증 및 부동산중개사 시험을 위한 강의와 정보 등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