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탐방] 용인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3단지'
[부동산탐방] 용인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3단지'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7 15: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택시장의 큰 변화로 아파트보다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각종 매체나 방송을 통해 독립된 타운하우스의 소개가 이어지다보니 연령에 구애 없이 선호도 또한 향상됐다.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외부활동의 제약이 많아지면서 더 대두되고 있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에 조성되면서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약 120여세대의 대단지로 아파트와 같은 공동시스템을 비롯해 개인별 주차공간까지 설계했다.

풍부한 녹지환경을 품고 숲세권 전원생활을 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과 조망권이 우수하다. 2~3층 규모로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 중 가족구성원에 맞게 타입을 선택가능하다. 전원생활의 단점으로 안전과 교통문제가 문제가 없는 단지로 인기가 높다.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중목과 경량목구조로 선택할 수 있으며 나만의 맞춤형 설계로 만족도를 높였다. 친환경 소재의 마감재를 사용해 새집증후군이나 아토피 등 예방했다. 히노키 편백나무로 시공해 집안에서 쾌적함과 피톤치드 등 쾌적함을 더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을 비롯해 원목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등 자체 공방에서 제작했다. 벤자민무어 친환경 페인트로 마감처리하고 실크벽지가 아닌 고급합지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단지 내 6~8m의 도로망을 확보하고 관리실과 CCTV, 가로등까지 갖춰져 입주민의 보안 및 안전을 도모했다.

영동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2022년 예정), 제2외곽순환도로(2021년 예정) 등 차량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경전철 에버랜드역에서 기흥역까지 운행되며 추후 경전철 연장예정으로 광교신도시, 광주시까지 연결된다. 기흥역에서 분당선 및 GTX용인역(예정)으로 환승해 서울, 판교 등 접근성이 우수해질 전망이다.

용인세브란스병원, 이마트, 용인시청, 용인종합운동장, 용인공용버스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가능하다. 주변 아파트와 고림택지지구가 개발예정돼 있어 인프라를 공유가능해지고 용인테크노밸리, 용인물류터미널, SK하이닉스반도체 등 풍부한 개발비전으로 경제활성화와 일자리창출효과가 기대된다.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관계자는 "타입별 샘플하우스가 마련돼 있어 직접 관람이 가능하다. 다양한 필지와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화성남양서희스타힐스아파트분양 2020-08-08 10:16:20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 아파트 특별분양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공급 / 2430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학세권(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 / 숲세권 / 공세권 / 역세권(화성시청역)
26평,30평,33평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사업지 인근 대규모산업단지 조성(화성바이오밸리/에코팜랜드/송산그린시티)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 2022년 개통예정(여의도까지 30분정도 소요)
수도권 제2외곽고속도로 송산~봉담 구간 2021년 개통예정
그외 다수의 교통호재로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분양문의 : 1661-7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