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호환 궐련형 전자담배 ‘차이코스 듀얼’, 고객감사 이벤트 연장
아이코스 호환 궐련형 전자담배 ‘차이코스 듀얼’, 고객감사 이벤트 연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전자담배 전문회사 몬스터즈(MONSTERZ)는 지난 궐련형 전자담배 ‘차이코스 듀얼’을 선보인 지 일주일이 채 안되어 2,000대 1차 생산분을 완판 후, 2차 생산분 역시도 인기가 높다

이에 기념하여 한정 기간 동안 엑스팟 스퀘어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좋은 호응 속에서 이벤트를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연장된 엑스팟 스퀘어 이벤트는 한정된 재고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 이벤트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2019년, 쥴과 더불어 가장 많이 팔렸던 액상형 전자담배인 '엑스팟 스퀘어'는 가격대가 51,000원이며 파격적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만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궐련형 전자담배가 시장을 확대하면서 몬스터즈 ‘차이코스’는 아이코스와 릴의 전용 궐련과 호환이 가능하고 빠른 혁신기술 도입으로 가성비를 인정받아 오고 있다. 차이코스는 몬스터즈의 고유 브랜드로서 소비자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다.

최근에 출시한 차이코스 듀얼은  아이코스, 릴 등에서 주로 쓰이는 히팅 블레이드 방식과 글로에서 적용하고 있는 히팅 컵 방식을 동시에 채택한 것인데, 기존의 블레이드 형식만 도입한 제품들과 달리 좀 더 깊은 맛 표현과 강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몬스터즈 관계자는 “차이코스 듀얼은 기존의 궐련형 전자담배와 차별화된 배터리 용량, 듀얼 방식의 혁신적인 히팅 시스템 등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엑스팟 스퀘어 역시도 연초 금연을 목적하는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만족감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차이코스 듀얼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몬스터즈 팩토리에서 판매 중이다. 강남, 홍대, 수원, 김포 등의 직영매장 더베이프샵 다미에서도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