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노, 나노기술로 분쇄한 캡슐형 제품 '진세노홍삼' 출시
진세노, 나노기술로 분쇄한 캡슐형 제품 '진세노홍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세노는 첨단 나노 기술로 분쇄한 캡슐형 제품 진세노홍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세노홍삼은 첨단 나노기술을 통해 홍삼을 미세분말화 하여 캡슐형태로 제조되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첨가물을 없애고 홍삼 특유의 고유 성분을 살려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그동안 홍삼은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졌다 .많은 현대인이 가지고 있는 수면 장애나 스트레스 등은 면역력을 약화하는 원인이 되고 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꾸준한 건강기능식품 섭취도 한 가지 방법이다.

㈜진세노는 이에 착안해 손쉽게 홍삼 제품을 먹을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나섰다. 특허를 가지고 있는 증숙 기술과 첨단 나노 분쇄 기술을 결합해 흡수력을 높인 진세노홍삼이 탄생했다.

진세노홍삼은 안전성과 위생을 지키는데 신경썼다. FDA가 인정하는 JK바이오사이언스에 의뢰,농약 검사를 실시해 안전성을 확인받았다.또한 GMP 시설에서 제조된다. 이외에도 245가지 안전성 시험을 국내에서도 거쳤다.

㈜진세노 관계자는 “남녀노소가 누구나하루 2캡슐이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정도로 편리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피로개선이나 기억력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이를 온전히 흡수할 수 있는 홍삼을 그대로 미세분말화한 캡슐형태이므로 많은 사람이 드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세노홍삼은 런칭 기념으로 정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