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공개
네고왕 ,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7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광희가 첫 화부터 ‘치느님’ 치킨 가격 네고에 도전한다.

오늘(7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첫 공개될 ‘네고왕’에서는 황광희가 치킨 가격 협상에 나선다. ‘치느님’이라는 애칭을 가질 정도로 국민들이 사랑하는 치킨에 대한 광희의 ‘직진’ 네고가 펼쳐지는 것.

광희는 치킨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모아 직접 BBQ 본사에 방문, 회장과의 치열한 협상 끝에 첫 딜을 성공적으로 마친다고. BBQ 치킨 가격 네고에 도전할 황광희의 자세한 활약은 ‘네고왕’ 1화에서 공개된다. 

‘네고왕’은 시작부터 광희 특유의 입담이 빛나는 시민 인터뷰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 등장하자마자 반투명 마스크로 파격 비주얼을 선사한 광희는 치킨에 대해 소비자부터 프랜차이즈 가맹점주까지 거침없는 인터뷰로 예측불허 재미를 줄 예정. 가격, 맛, 이름 등 치킨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모아 본사로 직접 찾아간다.

황광희는 ‘회장님’ 앞에서도 직진 입담으로 거침없는 가격 네고에 나선다. 가격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폭소를 유발한 광희는 진짜 치킨 가격 할인 네고에 도전한다고. 여기에  개발 중인 메뉴 시식부터 이색 조회수 공약까지 첫 화부터 상상초월 네고가 펼쳐진다. 네고한 결과를 담아 BBQ 회장과 황광희가 직접 서명한 각서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광희의 치킨 가격 네고 현장이 공개되는 ‘네고왕’은 오늘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네고왕’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