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숲세권 타운하우스 ‘용인 위드포레 3차’ 샘플하우스 운영
용인 숲세권 타운하우스 ‘용인 위드포레 3차’ 샘플하우스 운영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8 15: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40세대들의 주거트랜드가 변화되면서 아파트에서 점차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으로 이동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이후 직간접적으로 거리두기를 시행하기에 역부족이다보니 주택시장의 트렌드까지 뒤바뀌고 있다.

원격근무, 재택근무 인원이 많아지고 각종행사 및 공연들이 비대면으로 이뤄지다보니 일상에서 누릴 수 있던 분야들이 제약받고 있다. 다양한 레포츠활동이나 모임활동이 온라인으로 변화되면서 집 안에서 다방면에서 이뤄질 수 있는 타운하우스의 희소성이 높아졌다.

‘용인 위드포레 3차’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일대에 들어선다.

히노키 편백나무의 중목구조로 안전성을 확보하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인테리어를 설계했다.

전용면적 110~111㎡, 총 3가지 타입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원목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벤자민무어페인트 등 친환경 재료를 활용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구성했다.

잔디, 울타리, 데크 등 전원주택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층간소음 없이 다양한 레저활동까지 누릴 수 있다. 넓은 동간거리로 막힘 없는 영구 조망권을 누리며 주차공간까지 확보해 이웃간 분쟁을 최소화했다.

도시가스, 상하수도 인입으로 별도의 공사 없이 아파트와 같은 편리한 시스템으로 여유롭고 쾌적한 전원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무인택배함, 가로등, CCTV 등 입주민의 보안 및 안전을 도모했다.

초, 중, 고교 및 대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마련하고 병원, 마트, 은행, 에버랜드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에버랜드역까지 직선거리로 830m의 역세권 전원주택으로 메리트가 높다.

SK하아닉스반도체가 120조원을 투자해 용인 처인구에 조성될 계획으로 중소기업 및 하청업체 등 배후수요와 주거수요를 동시에 확보가능하다. 또한 용인테크노밸리가 조성 중으로 많은 기업체들이 입주를 시작하고 덕성2일반산업단지 조성계획 및 용인플랫폼시티 등 지역경제활성화 및 일자리창출효과가 기대된다.

관계자는 "타 단지와 달리 샘플하우스를 각 타입별로 운영 중으로 실제 내부와 동일한 구조를 관람가능하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대표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화성남양서희스타힐스아파트분양 2020-08-08 16:01:32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 아파트 특별분양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공급 / 2430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학세권(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 / 숲세권 / 공세권 / 역세권(화성시청역)
26평,30평,33평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사업지 인근 대규모산업단지 조성(화성바이오밸리/에코팜랜드/송산그린시티)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 2022년 개통예정(여의도까지 30분정도 소요)
수도권 제2외곽고속도로 송산~봉담 구간 2021년 개통예정
그외 다수의 교통호재로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분양문의 : 1661-7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