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비비랩, 전지현 ‘더 콜라겐 파우더S’ TV CF 공개
뉴트리원 비비랩, 전지현 ‘더 콜라겐 파우더S’ TV CF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상영 중인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TV CF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상영 중인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TV CF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전지현과 함께한 ‘더 콜라겐 파우더S TV CF’를 공개했다.

비비랩은 지난해 8월 배우 전지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선보인 광고 캠페인 ‘색다른 유산균’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는 이 여세를 몰아 비비랩은 전지현과 함께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광고에서 비비랩은 ‘매일 빠져나가는 콜라겐을 피부 가득 채우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더 콜라겐 파우더S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영상 속 전지현이 자몽 맛 분말 타입 제품을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뉴트리원 비비랩은 전지현과 함께한 더 콜라겐 파우더S TV CF 공개를 기념해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와 유동인구가 밀집된 잠실역에서 옥외광고를 실시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고화질 LED 사이니지에서 펼쳐지는 전지현의 아름다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TV 광고는 8월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 내 SM 타운 케이팝 스퀘어 외벽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와 잠실역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아이콘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비비랩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알리고 있다”라며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특허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함유되어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