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잼라이브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잼라이브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가 ‘잼라이브’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누적 가입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한 잼라이브는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10~30대 젊은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모바일앱이다.

오아는 지속적인 사회적 거리두기로 비대면 접촉을 의미하는 언택트(Untact) 및 온라인을 통한 온택트(Ontact)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터넷 라이브 쇼핑 방송) 시장’에 주목해 이 같은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해당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8월 8일(토) 오후 1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오아의 쇼핑 대축제 토요일! 토요일은 오아데이에 관련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며, ‘오아데이’ 타임특가 제품의 셀링 포인트 및 오아데이 콜렉션 소개 등을 라이브 퀴즈쇼 진행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아데이’의 이벤트 내용으로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되는 타임특가가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2시간 간격으로 16시간 동안 진행되며, 타임특가 속에는 추가적으로 히든 특가 상품이 오픈되어 총 32가지 가습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여러 종류의 상품을 최저가 8,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네이버에 ‘오아데이를 검색 후 브랜드 검색 정보에 나와있는 내용을 통해 퀴즈를 맞추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1만원 싹쓰리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캐치마인드 형식의 그림 퀴즈를 통해 치킨 기프티콘부터 5,000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1회에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하여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주라주라 뽑기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아는 숫자 8을 연상시키는 자사의 브랜드 로고 모양을 본 따서 1년 중 8월 8일 하루를 ‘오아데이’로 지정했으며,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아 관계자는 “이번 잼라이브와 진행하는 오아데이 라이브 커머스를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본사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매년 꾸준하게 ‘오아데이’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이번 ‘오아데이’를 통해 140여종의 오아의 소형가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아에서는 주력상품인 무드가습기를 포함해, 오투 미니공기청정기, 독특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솔로2‘, 명절 선물로 부담이 없는 목어깨 안마기 넥앤숄더, 아이프로 눈마사지기 등의 생활 가전을 깔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