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지원, 위 건강을 위한 ‘양배추 즙’ 홈앤쇼핑 방송에서 선보여
해지원, 위 건강을 위한 ‘양배추 즙’ 홈앤쇼핑 방송에서 선보여
  • 김상민
  • 승인 2020.08.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에는 우리 몸의 체온이 올라가면서 소화기능이 약해진다. 또한 차가운 음식을 많이 먹게 되므로 일시적으로 내려가는 위장 온도 때문에 소화불량과 배탈이 나기 쉽다.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여기곤 하지만, 지속적으로 위장 점막에 자극이 가게 되면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여름철 위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양배추를 꾸준히 먹는 것이다. 위에 좋은 대표적인 음식으로 알려진 양배추에는 출혈을 막아주는 비타민K와 위 점막의 재생을 돕는 비타민U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양배추의 심지에 가장 많은 비타민U가 있어 심지까지 통째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단단하고 질겨 그냥 먹기에 힘들 수 있어 쪄서 먹거나 즙을 내어 먹는 것이 좋다.  양배추 즙의 경우 시중 제품을 구매한다면 원재료의 산지나 함량 등을 꼼꼼히 비교하여 선택해야 한다.

건강즙 전문 브랜드 해지원의 관계자는 “양배추는 속까지 닦기 힘든 십자화과 채소로, 심지까지 먹고자 한다면 잔류 농약의 위험이 없는 유기농 원료를 꼭 확인해야 한다”며 “자사 제품인 ‘삼다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의 경우 양배추는 물론, 브로콜리와 당근까지 모두 제주산 유기농 제품으로 만들어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지원 ‘삼다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지난 방송 이후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자 다시 한번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8월 10일 오후 16시 50분 부터 50분간 진행되며, 방송 전 홈앤쇼핑 사이트와 앱에서 사전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