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해외 수출 10배 증가... 베트남 ‘DABACO MALL’입점
시크릿데이 생리대, 해외 수출 10배 증가... 베트남 ‘DABACO MALL’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베트남 시장으로 진출했다. 이번에 진출한 베트남 “DABACO MART”는 베트남 수도 하노이 근교 박닌(Bac ninh) 지역에 위치한 종합몰이다. 입점 한 제품은 시크릿데이 러브와 코튼 제품으로 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두 제품으로 확인됐다.

최근 베트남에서 한국 생리대 관심이 급증하면서 여러 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점 제안이 많이 들어오는 추세이다. 베트남 여성들은 품질, 가격, 브랜드신뢰 이렇게 3가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도 인터넷을 통한 제품 탐색과 정보공유가 보편화 되면서, 제품 선택 기준이 까다로워지고 있다. 현지에 정식 유통되지 않는 제품이더라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정보를 입수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통해 시크릿데이 생리대도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 패키지가 눈에 띄어 베트남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시크릿데이 러브는 부드러운 패드를 자랑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특히나 요즘 같은 여름철에 착용하면 부드러운 패드 덕분에 피부가 쓸리거나 따갑지 않아서 부어 오르는 땀띠 유발을 막아준다.

시크릿데이 코튼 같은 경우에는 100% 자연에서 온 순면 커버로, 내 피부에 닿는 것을 생각해 착한 성분으로 제작되었다.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덧붙여, 중원주식회사는 2020년 해외 수출이 10배나 증가하면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무서운 속도로 해외로 확장하고 있는 중원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증명해주는 내역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