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트라코스, 이너뷰티 ‘데일리 아미노샷’ 선보여
누트라코스, 이너뷰티 ‘데일리 아미노샷’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아미노산 전문기업 PD(Professional Dietetics)사에서는 공식 수입한 이너뷰티 제품인 누트라코스 ‘데일리 아미노샷’을 출시했다.

이너뷰티 제품은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과 미용을 한 번에 다스릴 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PD(Professional Dietetics) 기업은 1996년 이후로 아미노산 포뮬라를 의료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제약회사로써 유럽에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아미노산 포뮬라로 40개 이상의 특허를 등록 받았다.

데일리 아미노샷은 6가지의 아미노산 복합 포뮬러의 성분으로 기능성과 편리함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콜라겐 특유이 비린 맛없이 상큼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역대 최소 분자량 75달톤(Da)로 섭취 시에 별도의 분해과정이 필요로 하지 않아 체내에 빠르게 흡수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아미노샷 관계자는 “ 아미노샷은 마스크 착용으로 두꺼운 피부화장이 어려운 요즘 피부 본연의 건강을 찾아주는 효자템이 될 예정이다”라며 “벌써 골프를 사랑하는 골프인이나 미팅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누트라코스는 회원가입 이벤트로, 신규 고객에게 1+1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