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르시크릿 초유 콜라겐 프로틴 출시··· “3가지 단백질을 한 번에”
뉴트리원, 르시크릿 초유 콜라겐 프로틴 출시··· “3가지 단백질을 한 번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새로운 브랜드 르시크릿이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초유 콜라겐 프로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초유 콜라겐 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분말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식물성 분리대두단백질까지 세 가지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회 (30g) 섭취만으로 단백질 21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이는 우유(100g) 약 7컵, 달걀 약 2.6개, 닭 가슴살 약 100g, 두부(420g) 약 반 모에 함유된 단백질량과 동일하다.

또한, 네덜란드 정부가 인증한 목장에서 착유한 초유와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단백질 전문 기업 미국 솔레사의 대두단백질 등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비타민C 등 비타민 및 미네랄 16종을 함유했다. 또한, 5종의 필수 아미노산(발린, 류신, 이소류신, 라이신, 트레오닌)과 27종 과일야채혼합농축분말 등 영양성분도 추가됐다.

고소한 곡물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에 섞어 마시면 된다. 1회 섭취량 칼로리는 112kcal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면서 성인용 영양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성인영양식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핵심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등 주요 영양성분을 보다 간편하고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약 1시간 1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방송 후에도 공식 쇼핑몰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