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브띠, 브라이트닝 스킨·에센스 2종 신제품 출시
누브띠, 브라이트닝 스킨·에센스 2종 신제품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와 장마로 인해 외부 활동이 많이 줄어든 시기에 피부 관리 또한 소홀해지기 쉬운 시기이다.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분들 또한 피부 트러블이나 관리 때문에 걱정인 분들이 많을 것이다.

이런 시기에는 색조 화장품보다는 기초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데 기초 화장품은 성분을 잘 파악하고 선택하는 게 좋다. 기초 화장품 라인은 스킨·에센스가 대표적인데, 최근에 출시한 제품들은 단순히 피부 관리를 넘어 미백이나 주름개선까지도 도움을 주고 있다.

( 이미지 출처 : 누브띠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누브띠 홈페이지

누브띠 브랜드는 2015년 바디미백 크림을 론칭하여 5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일반인은 물론이고 모델이나 연예인, 미스코리아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많은 고객들이 기초라인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이번에 누브띠 브라이트닝 스킨·에센스 2종을 론칭하였다.

누브띠 스킨·에센스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Lora Anti-S(특허 제 10-1332214호), 알파 비사볼올(특허 제 10-0823533호) 2가지 특허 성분과 쌀겨수는 누브띠 스킨, 에센스에 함유 된 성분으로 피부에 윤기와 보습을 주며 맑은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누브띠 브라이트닝 스킨·에센스는 사용감이 가벼워 기초라인 후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시 답답함을 없애고자 끈적임 없고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누브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