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 출시
㈜팜스빌,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NS홈쇼핑 론칭 판매 방송 실시

콜라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외 콜라겐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콜라겐이 지닌 여러 이점들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콜라겐은 흔히 피부 건강에 대한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피부 외에도 머리카락과 손발톱, 안구, 근육, 뼈, 관절 등 우리 몸 곳곳에 관여함은 물론, 면역 세포를 조절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들도 속속 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간의 건강 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은 배우 송승헌을 모델로 내세운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 제품을 12일 출시한다.

코스닥 상장사인 ㈜팜스빌이 출시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는 앞서 출시된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석류젤리’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석류젤리’와 동일하게 180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 업체 프랑스 웨이샤르트(Weishardt)의 콜라겐 중에서도 최고 등급의 나티콜 BMPG 콜라겐펩타이드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설탕, 무향료로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쫀쫀한 젤리 타입이며, 프랑스 콜라겐과 몽모랑시 타트체리, 상추 추출분말과 L-테아닌을 담은 ㈜팜스빌의 단독 포뮬러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된다.

이 중 타트 체리는 멜라토닌, 파이토케미컬,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12종, 3대 필수 영양소, 미네랄 7종의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주목받고 있는 식재료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타트체리는 몽모랑시 품종만을 사용, FDA를 포함해 8개의 글로벌 인증을 보유했으며 한 포에 타트체리 32.4과(18,000mg)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팜스빌 개발약사는 “최고 등급의 콜라겐과 고품질의 몽모랑시 타트체리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원료를 꼼꼼하게 배합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 1포로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000mg과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섭취해 현대인들의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팜스빌은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승헌과 함께 TVC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신뢰의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목표다. 또한 오는 8월 12일 오전 8시 20분부터 NS홈쇼핑에서 제품의 론칭 판매 방송을 실시, 안방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