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 GS홈쇼핑 3차 방송 진행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 GS홈쇼핑 3차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1일) 23시 55분 3차 방송.. 4차 방송까지 편성 확정

지난달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이 론칭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가운데, 금일 밤 23시 55분부터 GS홈쇼핑 3차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국민 트레이너이자 ‘다이어트 저승사자’로 불리는 숀리와 ㈜인정에프앤비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으로, 식습관 개선과 식단관리를 요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핏푸드(Fitness+Food)’ 제품이다.

특히 ‘아탄저단’ 식단으로 총 10종의 도시락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침에는 퀴노아, 렌틸콩 등 양질의 탄수화물을, 저녁에는 닭가슴살, 불고기와 같은 단백질 위주의 반찬류로 건강한 식사를 제공한다. 균형 잡힌 식단으로 구성돼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덕분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4분가량 데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제품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이나 간편식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정기배송 신청 시 더욱 편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인정에프앤비 관계자는 “다이어트 도시락 열풍을 일으킨 숀리의 노하우가 적용되어 체중조절과 영양 밸런스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며 “간편성, 영양, 맛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론칭 방송부터 2차 방송까지 제품에 이어진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금일 밤 23시 55분부터 진행되는 GS홈쇼핑 3차 방송에 이어, 오는 18일(화) 19시 35분 GS홈쇼핑 4차 방송이 편성돼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