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첨가물 없이 그대로 착즙한 ‘ABC쥬스’ 출시
팔레오, 첨가물 없이 그대로 착즙한 ‘ABC쥬스’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건강의 팔레오에서 사과, 비트, 당근을 첨가물 없이 씨앗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착즙한 ‘ABC착즙주스’ 출시를 밝혔다.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이상적인 비율로 갈아 넣은 만든 건강 주스로 ABC주스 효능이 소비자들의 사이에서 인기이다. 이는 천연비타민 주스라 불릴 만큼 비타민 함유량이 뛰어나며, 식이섬유 및 칼륨, 단백질 등의 영양이 풍부해 현대인들의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팔레오에선 바쁜 일상 속 재료 손질, 맛의 비율 찾기, 비싼 재료 구매 등의 번거로움을 대신할 ‘ABC착즙주스’를 선보였다. 팔레오 ABC쥬스는 지중해 기후로 품질 높은 터키산 사과, 비트, 당근을 4:2:4의 황금 비율로 혼합한 과채주스이다. 정제수, 설탕 등의 첨가물 없이 신선한 과채만을 그대로 착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으며, 매일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소를 쉽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팔레오 관계자는 “팔레오 ABC주스는 HACCP(해썹)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어 생산부터 유통까지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며, “매일 채소를 챙겨 먹기 어렵거나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과채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팔레오 ABC주스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