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쥬얼리, 남성용 올인원제품 '올데이 퍼펙트 포 옴므' 9월 출시
메디쥬얼리, 남성용 올인원제품 '올데이 퍼펙트 포 옴므' 9월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원 ㈜에스티제이 대표 / 사진제공=(주)에스티제이
신용원 ㈜에스티제이 대표 / 사진제공=(주)에스티제이

메디쥬얼리가 남성용 올인원 제품 '올데이 퍼펙트 포 옴므'의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메디쥬얼리는 의학박사인 신용원 대표가 고객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제공하기 위해 화장품전문가들과 함께 개발에 직접 참여한 브랜드다. 특히 신용원 대표는 의학박사로 20년 가까이 성형외과 의사로서 수많은 환자들의 외모를 개선시켰으나, 건강하지 못한 피부로 인해 외모의 빛이 바라게 되는 환자들을 보면서 큰 아쉬움을 느꼈다. 또한 많은 환자들은 피부개선을 위한 화장품 추천까지 원하는 상황이 지속되자, 신용원 대표는 직접 검증한 제품을 추천하고 싶어 ‘더 좋은 효과의, 더 위생적인, 더 경제적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제공한다’라는 철학을 담아 화장품을 직접 개발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메디쥬얼리 신제품 '올데이 퍼펙트 포 옴므’은 남성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하여, 간편하고 민감해진 남성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아침에 바르는 '데이 에센스', 밤에 바르는 '나이트 에센스'를 구분해 한 용기에 담아냈다.

아침에 바르는 '데이 에센스'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 수분, 보습, 진정(에프터 쉐이빙),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을 올인원 형태로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고, '나이트 에센스'는 ’미백, 주름개선, 탄력, 수분, 보습, 진정,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하나로 담아낸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남성제품은 여성들이 선물하거나 여성 추천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점도 고려하여 패키지에도 신경을 썼다.

㈜에스티제이 마케팅 관계자는 “장시간의 마스크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남성분들이라면, 메디쥬얼리의 남성 올인원 신제품을 통해 피부개선의 해답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쥬얼리 신제품 ‘올데이 퍼펙트 포 옴므’의 9월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오는 18일부터 메디쥬얼리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메디쥬얼리는 공식 온라인몰, 병원, 약국, 백화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