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픈, 자연추출성분으로 만든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 출시
로픈, 자연추출성분으로 만든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 · 트리트먼트 · 팩 부분 1위를 달성한 로픈에서 유해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픈의 신제품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는 공인된 피부 연구소에서 임상 시험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 피부각질개선, 미세먼지 및 자외선 차단제 세정, 피부저자극 등의 효과를 검증 받았다.  또한 AHA 성분과 살리실산(BHA) 성분을 함유해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며, 모공을 막는 피지 덩어리와 노폐물을 녹여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아크네바디워시 제품 중 최초로 그리놀(Greenol)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미세먼지 세정 효과도 뛰어나다. 그리놀은 6가지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하며 모공보다 작은 미세먼지 세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이다.  이외에도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와 그리놀이 자외선 차단제 세정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에서 밝혔다.

로픈 관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아크네바디워시 최다 임상 시험을 진행 했으며, 그 결과 여드름성 피부로 고생하는 분들의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로픈은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 출시 기념으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런칭 특별세일 행사를 로픈 공식쇼핑몰과 로픈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