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박람회, DCC컨벤션센터 8월 22일~23일 개최
대전웨딩박람회, DCC컨벤션센터 8월 22일~23일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 자체가 생소하여 부담이 느껴지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대전웨딩박람회가 8월 22일, 23일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DCC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19년간 100만 명 관람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웨딩컨설팅 기업 'E마이웨딩'이 주최한다.

"슬기로운 결혼 준비, 대전 최대규모 웨딩박람회에서 슬기롭게 준비하세요"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박람회는 스드메 업체는 물론 웨딩홀, 웨딩샵, 예복, 혼수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한다.

대전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며 밝혔다.

이어 "웨딩인을 위한 거품 없는 가격으로 결혼을 준비해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플래너 무료매칭을 통한 1:1 맞춤상담을 통해 결혼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을 함께 세울 수 있다. 또한 웨딩홀부터 스드메까지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에 대한 견적비교는 물론 푸짐한 할인혜택도 챙겨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현장에 참여한 방문객 전원에게는 뽑기 참여만 해도 사은품이 100% 지급된다. 각 업체별 상담 진행 및 계약 진행 시 마사지 할인권, 허니문 상품권, 예복 할인권, 식전영상 DVD, 모바일 청접장 등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필요한 웨딩 11종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하는 업체 정보는 E마이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무료 초대장을 미리 신청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