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 언택트 호캉스 서비스 진행
[여행정보]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 언택트 호캉스 서비스 진행
  • 김상민
  • 승인 2020.08.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건설기업 유탑그룹이 지난 1일 오픈한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가 언택트 스마트 서비스로 숙박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19가 여파로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다. 언택트 복합 스마트 호텔로 지난 1일 개관한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는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여름 휴가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비대면체크인 등 언택트 서비스를 강화했다. 프런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아도 숙박객은 호텔 로비와 호텔 내 편의점에 설치된 무인단말기 키오스크를 통해 객실키 발급과 체크인·아웃이 가능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투숙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앱 연동시스템으로 체크인과 객실출입이 가능하다.

488개의 객실과 다양한 루프탑,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 온돌룸, 스위트룸 등 일반적인 타입의 객실 외에 부티크호텔에 걸맞은 다양한 콘셉트의 테마룸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콘텐츠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도 충분히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전 객실에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TV를 설치한 것은 물론 VR, 닌텐도 등 최신 게임기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호텔 레스토랑 룸서비스와 식음업장의 맞춤형 언택트 서비스도 준비했다. 호텔 내 입점한 본가, 롤링파스타, 미정국수, 홍콩반점, 백스비어, 인생설렁탕 등 더본푸드스트리트 메뉴들을 모바일앱으로 주문·결제 후 객실까지 배달이 가능하며 이마트24 리저브 편의점에서 식음료와 생필품을 주문해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호텔은 최상층에 광주 시내를 한눈에 바라보며 도심 속 이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바를 선보인다. 유명 DJ가 펼치는 디제잉 공연과 파티에 어울리는 주류와 스낵 등이 제공돼 파티의 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호텔은 이달 31일까지 디럭스 레지던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9월까지 2인 조식권, 상무와인, 러쉬입욕제 등을 제공하는 스위트 로맨틱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등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