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어깨와 목을 풀어주는 ‘땅콩 마사지볼’ 선보여
멜킨스포츠, 어깨와 목을 풀어주는 ‘땅콩 마사지볼’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물질 테스트 통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최근 코로나19의 지속화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이 유행하며 운동 후 뭉친 근육과 무리한 운동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근육통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시기에 마사지, 스트레칭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가정에서도 간편한 마사지가 가능한 도구가 주목받고 있다.

멘킨스포츠에서는  땅콩볼, 땅콩마사지볼로 불리는 가성비 좋은 마사지볼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마사지볼은 강렬한 자극의 마사지가 가능한 △TPE마사지볼,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한 △EPP마사지볼의 2가지 종류로 이루어져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로 마사지볼을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TPE마사지볼은 목, 어깨, 종아리와 같은 좁은 신체 부위 마사지에 효과적인 △싱글 타입과 등, 허벅지, 엉덩이 등 광범위한 신체부위에 적합한 △듀얼 타입으로 다시 한 번 나뉘어져 효율적인 마사지를 돕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품 컬러는 △핫핑크, △피치오렌지, △애플그린, △트로피칼레드, △스톤블랙의 등 다양한 색상이 특징이며 안전한 원료의 사용으로 국제 인증기관 SGS에서 유럽 안전 인증 합격 및 국내 인증기관 친환경 시험원 SEL에서 국내 안전 인증에 통과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마사지볼은 중금속, 환경호르몬물질,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에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고객에게 마사지볼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