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마사지기 브랜드 바디유, NS홈쇼핑 20일 런칭
두피마사지기 브랜드 바디유, NS홈쇼핑 20일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1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두피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두피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유(bodyu)가 오는 20일, NS홈쇼핑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바디유는 20일 오후 1시 20분 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런칭 방송에서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유스칼프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듀얼 모터를 탑재한 유스칼프 프리미엄은 4개의 실리콘 마사지 헤드와 84개의 돌기가 12,000BPM의 초고속 진동과 회전을 통해을 통해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전한다. 특히 각각의 헤드가 다르게 움직이는 스마트 컨트롤을 바탕으로 신체 맞춤형의 다양한 모드 기능이 있어 강남 유명 두피 관리숍 수준의 하이 퀄리티의 케어가 가능한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또 작동 후 15분 경과 시,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으로 제품 과열을 방지하고, 최적의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며, IPX8등급의 완전 생활 방수 처리로 단순한 샴푸 뿐만 아니라 샤워 시에도 안심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두피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바디유 관계자는 "7월 첫 출시 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품질 하나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NS홈쇼핑에 런칭할 수 있게 됐다"며, "바쁜 일상과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로 두피 고민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라면 꼭 한 번 바디유 두피마사지기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바디유 유스칼프 프리미엄은 오는 20일 오후 1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