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짜웨딩박람회, 한국패션센터에서 8월 29~30일 진행
대구진짜웨딩박람회, 한국패션센터에서 8월 29~30일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21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위해 예식장부터 신혼여행까지 준비해야 할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합리적인 결혼을 위해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결혼 준비를 시작했지만 준비기간이 점점 길어지고 비용이 많이 늘어나는 등 결코 만만치도 않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가 8월 29일~30일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진행되는 웨딩행사로 현장에서는 웨딩패키지와 한복, 예복, 웨딩홀, 예물, 신혼여행 할인혜택과 각종 경품들을 제공된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트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도움을 주고,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를 위한 결혼 정보, 웨딩패키지 안내를 집대성하는 행사다.  다양한 혜택을 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최신 웨딩 트렌드 정보부터 특별 결혼 이벤트 및 결혼 과정 상담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평소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며 웨딩샵 패키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대구웨딩홀과 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에도 이벤트 혜택이 있다.  진짜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