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몰 강대X고대, 삼성전자 펫가전 입점...다양한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 전문몰 강대X고대, 삼성전자 펫가전 입점...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이상의 반려동물 산업 노하우를 가진 국내 최대 반려동물 전문 이커머스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에 반려동물 전문몰 업계 최초로 삼성전자의 펫가전이 입점했다.

㈜펀엔씨가 운영하는 반려동물용품 이커머스 강대, 고대는 반려동물 산업의 전문성과 행복하고 풍요로운 반려생활을 위한 진심을 바탕으로 다양한 강아지용품 및 고양이용품에 대한 쇼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펫가전제품 입점은 반려동물 전문몰 업계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것임에 의미가 있다.

관계자는 “최근 반려생활을 하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펫팸족 역시 많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풍요로운 펫팸족의 라이프를 위해 삼성가전과 함께하는 더욱 다양하고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입점한 펫가전으로는 반려동물 털 날림, 배변 냄새, 체취 등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용 ‘펫케어 공기청정기’, 카펫, 소파, 침구류 등의 털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무선청소기’, 16가지 펫케어 간식 모드로 수제 간식을 만들 수 있는 ‘직화 간식 오븐’, 세탁물에 붙은 털 고민을 해결해주는 ‘인버터 펫케어 건조기’ 등이다. 이 밖에도 강대, 고대의 공식몰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삼성가전을 만날 수 있다.

강대, 고대 관계자는 "삼성전자 입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첫 번째로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 펫케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펫케어 공기청정기 100원 응모 찬스 이벤트가 있다. 당첨자는 8월 31일 개별 연락이 가며, 미 당첨자에게는 100원을 보유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두 번째는 삼성 가전 구매 시 5%를 공식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보유현금으로 지급해주는 ▲펫팸족 5% 리워드 이벤트가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리워드는 9월 14일 일괄 지급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강대, 고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몰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