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자산 타임옵션 거래소 NP LION 오픈
글로벌 디지털자산 타임옵션 거래소 NP LION 오픈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8.25 11: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자산 파생상품 거래소 NP LION이 지난 8월 오픈했다.

보기 편한 UI/UX 적용으로 누구나 쉽게 편리하게 디지털 자산 거래 가능한 NP LION의 주요 서비스로는 전세계적으로 인지도있는 4대 디지털자산 선물 거래소 시세의 평균값 기준으로 거래할 수 있는 회차별 1분 단위의 Time Option Trading, 레버리지200배 & 반대 포지션 보유가능, 30분마다 콜드 월렛에 자산 이동을 통한 철저한 보안, 말레이시아, 세인트빈센트 2개국의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엄격한 국제 보안 표준 적용,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보안 및 고객센터 채널 운영 등이 있다.

최고의 보안기술과 전문성은 물론 고객 자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는 NP LION은 체계적이고 사용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 및 제공, 최상의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거래소 관계자는 "신생 선물 거래소인 만큼 기술 전문가들의 검증을 받은 독보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추가적인 라이센스 취득으로 제도권 편입 준비에 맞춰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비트코인 금융 상품들을 도입하여 비전과 가치 있는 디지털자산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발전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신규 사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NP LION 정식 오픈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gelkim 2020-08-27 17:02:23
뭐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