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가수 임영웅과 언택트 행사 성료
구전녹용, 가수 임영웅과 언택트 행사 성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0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구전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임영웅과 언택트 행사를 마쳤다. 가수 임영웅은 방송인 송해에 이어 구전녹용 2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4일 오후 ‘편강도원 명동점’에서 진행 된 이번 행사는 임영웅의 개인 취향을 알 수 있는 밸런스 게임, 오디오 수음 음량을 최대한 키워 미세한 소리를 전하는 ASMR, 임영웅 핸드프린팅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됐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당초 팬들과 함께하는 ‘마음과 마음을 나누는’ 행사로 기획했지만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한 소수의 스태프만 참여한 채 진행됐다‘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영상콘텐츠로 본 행사를 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이번 행사에서 임영웅씨를 직접 만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임영웅씨 핸드프린팅 조형물을 매장에 설치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본 행사는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다. 또 엄선 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해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구전녹용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된 것처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